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레플리카는 처음 구매하는데 믿고 구매해도 될까요?
탑샵은 2017년도 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광저우 현지에서 직접 꼼곰하게 검품하여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구매하셨던 분들께서 재구매가 높은 이유입니다.
같은 상품인데 가격이 다른 상품이 또 있어요
저희는 수많은 레플리카 공장의 상품을 종합하여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이라 하더라도 쿼리티 및 소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고객님의 권한으로 금액, 퀄리티, 구성품 제공,
사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 한 회원은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에는 계좌번호와 금액이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입금 금액이 다른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자 명이 달라요.
해당 주문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일치해야 하며, 일치할 경우 1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이 확인됩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반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어려우며,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금주 : TOPSHOP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