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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목록

  1. Q

    레플리카는 처음 구매하는데 믿고 구매해도 될까요?

    A

    탑샵은 2017년도 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광저우 현지에서 직접 꼼곰하게 검품하여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구매하셨던 분들께서 재구매가 높은 이유입니다.

  2. Q

    같은 상품인데 가격이 다른 상품이 또 있어요

    A

    저희는 수많은 레플리카 공장의 상품을 종합하여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이라 하더라도 쿼리티 및 소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고객님의 권한으로 금액, 퀄리티, 구성품 제공, 

    사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3. Q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 한 회원은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Q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무통장 입금 시에는 계좌번호와 금액이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입금 금액이 다른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자 명이 달라요.

    A

    해당 주문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6. Q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일치해야 하며, 일치할 경우 1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이 확인됩니다.

  7.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A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반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8. Q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어려우며,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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